이디야 ‘고객 체험 캠페인’ 활동 진행
상태바
이디야 ‘고객 체험 캠페인’ 활동 진행
  • 유정인
  • 승인 2024.07.0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간을 활용한 특별한 커피 경험 제공
커피 다이닝부터 자연 속 커피 피크닉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브랜드 체험 활동 진행

이디야커피가 이디야커피의 공간으로 고객들을 직접 초대하는 ‘고객 체험 캠페인’ 활동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공간 인프라를 활용해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소통하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디야커피 브랜드 체험 캠페인은 ▲커피 다이닝 ▲커피 피크닉 2종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매월 고객 모집을 통해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커피 다이닝’은 스페셜티 커피와 음료, 프리미엄 디저트를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큐레이션 프로그램이다. ‘여름’을 주제로 한 이번 시즌 커피 다이닝은 화사한 햇살과 상큼한 바다, 여름의 시원한 분위기를 떠올릴 수 있는 특색 있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커피 피크닉’은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이디야 힐링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당일 피크닉 프로그램이다. 수려한 화천의 자연 속에서 진행되는 이번 피크닉은 ▲자연경관 투어 ▲국제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 공인 트레이너가 직접 강의하는 핸드드립 클래스 ▲푸짐한 바비큐 파티까지 힐링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체험 행사는 이디야커피 고객을 위해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매월 1일부터 10일까지 모바일 맴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회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만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공간 인프라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차별화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찾아오는 여름 이디야커피와 함께 신나고 재미있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디야커피 고객 체험 캠페인의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