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크 레트로 비치’에서 장윤주 등 국내 탑모델들이 보여준 인생 화보
상태바
‘코-크 레트로 비치’에서 장윤주 등 국내 탑모델들이 보여준 인생 화보
  • 손다솜 기자
  • 승인 2019.08.29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트로 패피로 완벽 변신한 언니들의 짜릿한 인생 화보 대공개!

[코리아포포스트 한글판 손다솜 기자] 국내 탑 모델 장윤주, 송경아, 송해나, 이선정이 늦여름 과거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한 레트로 해변으로 짜릿한 여행을 떠난 현장 화보 컷이 공개 됐다.

그녀들이 포착된 곳은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의 마지막 썸머 트립인 ‘코-크 레트로 비치’ 현장이다.

공개된 사진 속 장윤주, 송경아, 송해나, 이선정은 과거로의 시간여행을 하는 듯 레트로 감성을 코카-콜라 만의 느낌으로 재현한 ‘코-크 레트로 비치’ 해변에서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로 레트로 감성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녀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레트로 패피로 완벽 변신하고 레트로 해변에서 늦더위를 날려주는 시원한 화보 컷을 연출하며 탑 모델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 사진=장윤주, ‘코-크 레트로 비치’ 해변에서 탑 모델의 카리스마 넘치는 짜릿한 표정 선보여!

모델 장윤주와 송해나는 복고 감성 가득한 ‘코-크 레트로 비치’ 해변가에서 코카-콜라 캠핑카를 배경으로 레트로 감성을 느끼며 썸머 트립의 짜릿한 설레임을 온몸으로 표현하는가 하면, 송경아는 쭉 뻗은 팔과 다리로 서핑 보드를 들고 시원한 바다로 여행을 떠나는 듯한 포즈를 취하며, 매혹적인 눈빛으로 탑모델 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막내 이선정은 모델 장윤주와 레트로 바에서 시원한 코카-콜라를 건네며 ‘코-크 레트로 비치’를 시원하게 즐기는 모습을 선보였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올 여름 오감을 만족시키는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을 통해 반복되는 일상속 지친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짜릿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총 세번의 ‘코-크 썸머 트립’을 진행했다”며, “짜릿한 행복을 전하는 ‘코-크 썸머 트립’의 마지막인 ‘코-크 레트로 비치’로 소비자들에게 시원하고 짜릿한 늦여름 마지막 낯설렘 여행의 추억을 선사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는 썸머 캠페인을 통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영상 광고와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올여름 코카-콜라는 오감만족 영화 트립 ‘코-크 풀 시네마 파티’를 시작으로, 하늘 위에서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 레트로 감성 가득한 해변에서 펼쳐진 ‘코-크 레트로 비치’까지 총 3회에 걸친 ‘코-크 썸머 트립’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했다. (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