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암웨이, ‘암웨이 프라자 울산점’ 리뉴얼 오픈
상태바
한국암웨이, ‘암웨이 프라자 울산점’ 리뉴얼 오픈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1.04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리적 이점을 활용해 시원한 개방적 분위기를 연출하는 암웨이 프라자 울산점 입구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한국암웨이(대표이사 박세준, www.amway.co.kr)는 도심 속 공원을 의미하는 ‘Urban Park’를 테마로 새 단장한 ‘암웨이 프라자 울산점’ 리뉴얼 작업을 완료하며 지난 3일 오픈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암웨이는 이번 리뉴얼 작업 시 태화강변 공원 등의 탁 트인 수변 공간에 영감을 얻어, 산업도시이면서도 동시에 생태도시인 울산의 환경적 특성을 반영해 ‘도심 속 공원(Urban Park)’이라는 테마를 적용했다는 것이다. 
 
 ‘암웨이 프라자 울산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해 있다는 기존 지리적 이점을 최대한 활용  전면에 100석 규모의 ‘파이토 카페’를 마련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파이토 카페는 암웨이 뉴트리라이트의 제품을 활용한 각종 식음료를 판매하는 곳으로, 방문객들은 뉴트리라이트가 추천하는 다양한 맞춤형 건강 메뉴인 파이토 홈카페 레시피를 직접 확인하도록 되어 있다.

새롭게 마련된 ‘퀸 쿡 룸(Queen Cook Room)’에서는 암웨이의 주방기구 브랜드인 퀸(Queen) 제품을 활용한 요리 체험 및 쿠킹 클래스가 진행되고, 건물 2층에 별도로 마련된 교육장인 ‘비전 센터(vision center)’를 활용한 각종 강의 및 지역 주민이 참여하는 문화 활동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