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영은 고문’ 24일 GS샵 첫 방송
상태바
‘왕영은 고문’ 24일 GS샵 첫 방송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0.22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토요일 오전 8시20분 <왕영은의 톡톡톡> 신설
▲ ‘왕영은 고문’ 24일 GS샵 첫 방송을 진행한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 선임기자] 국내 1호 ‘라이프스타일 디렉터’로 GS샵(www.gsshop.com) 고문으로 자리를 옮긴 방송인 왕영은씨가 신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오는 24일(토)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8시20분부터 2시간 동안  <왕영은의 톡톡톡>을 선보인다 

GS샵에 따르면 왕영은 고문은 오혜선, 정은진 쇼핑호스트와 호흡을 맞춰 주방, 생활, 이미용, 패션잡화 등을 소개하고 ‘프리미엄 라이프 트렌드’를 제안한다. 

라이프스타일 디렉터로서 왕영은 고문이 직접 카테고리 별 최고의 상품만 엄선해 상품 개발 과정 전반에 적극 개입하고, 사용해보고 검증한 제품만을 <왕영은의 톡톡톡>만의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GS샵은 왕영은 고문의 신규 프로그램을 백화점 매출을 견인하는 1층 명품관처럼 육성할 계획이다. 제7홈쇼핑 출범과 T커머스 사업자 등장으로 홈쇼핑 채널이 17개로 늘어나면서 GS샵은 프리미엄 상품과 진정성 있는 방송으로 차별화를 이루겠다는 전략이다.

왕영은 고문의 프로그램은 GS샵의 실질적 변화를 이끌어 낼 예인선으로서 역할을 하게 된다.24일 첫 방송에서는 왕영은 고문이 수많은 상품 중 심사숙고를 거듭해 고른 ‘실리트’와 ‘까르마 제네시스 필로우 세트’가 소개된다.  

독일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트(Silit)’는 조리기구 자체에서 원적외선을 방출해 식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잘 살려내며 박테리아의 성장과 번식까지 억제하는 ‘실라간’ 소재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왕영은 고문은 8년 전 TV홈쇼핑 최초로 실리트 실라간 시리즈를 선보여 주부들의 워너비 상품으로 히트시킨 주인공으로, 이 날 방송에는 지난 8년 간 한 번도 시도하지 못했던 깜짝 놀랄만한 새로운 구성과 혜택을 준비했다. 방송 중 구매고객을 위한 깜짝 사은품도 준비된다.
 
‘제네시스 필로우’는 수면환경 전문 브랜드 ‘까르마’의 대표상품으로 수면 시 경추 보호를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됐다. 본인을 만족시키지 않으면 방송하지 않는 것을 철칙으로 하는 왕영은 고문이 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소개하는 베개다. 백화점에서만 살 수 있었던 상품을 왕영은 고문의 첫 방송을 기념해 특별한 조건에 특별 편성했다.
 
한편, 왕영은 고문은 20일(화) 서울 문래동 GS강서N타워에서 50여 명의 고객을 초청해 토크콘서트를 개최하며 GS샵에서의 공식적인 행보를 개시했다. 모바일GS샵에 개설된 왕영은 고문의 까페는 개설 하루만에 1만 명 넘게 가입했으며 10일만에 회원수 1만2000여 명을 돌파하는 등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왕영은 고문은 1981년 국민 프로그램 ‘뽀뽀뽀’의 1대 뽀미언니로 데뷔, 1980~90년 대 최고의 MC로 손꼽혔다. 결혼과 함께 방송을 중단한 뒤 라디오를 통해 복귀한 대표적인 주부 엔터테이너로 지난 2007년부터 홈쇼핑을 통해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