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데이 파티, 가렛팝콘샵 깜짝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할로윈 데이 파티, 가렛팝콘샵 깜짝 이벤트 진행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10.2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윤경숙선임기자]  시카고 수제 고메이 팝콘으로 유명한 가렛팝콘샵 (http://GarrettPopcornShops.co.kr, CEO 랜스 초디)은 할로윈 데이를 기념해 ‘룰렛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가렛팝콘샵 전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1만원 이상 구매중 이벤트 당첨자에게  1등 백화점 상품권, 2등 가렛팝콘샵 한정 토트백, 3등 시카고믹스 스몰백, 4등 시카고믹스 샘플백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제2롯데월드몰점,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트리트점 등 가렛팝콘샵 전 점에서 참여할 수 있다.   가렛팝콘샵은 할로윈 컨셉의 새로운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호박, 거미줄 등 아기자기한 소품과 오렌지색 가을 틴을 활용해 방문고객이 할로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최근 가렛팝콘샵은 포미족 열풍과 더불어 백화점 프리미엄 식품관이 인기를 끌면서, 국내 디저트 업계의 핫 키워드로 떠올랐다.  가렛팝콘샵 키친에서 매일 수제로 만들어지는 가렛팝콘은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며, 다양한 맛과 색다른 틴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가렛코리아 우정민 이사는 “세계적으로 가렛팝콘은 ‘해피푸드’라고 불리고 있으며, 할로윈 데이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메뉴”라며, “가렛팝콘샵을 방문해 할로윈 데이의 재미와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