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킴, 15FW 프레젠테이션 ‘애프터눈 슈 타임’ 성황
상태바
지니킴, 15FW 프레젠테이션 ‘애프터눈 슈 타임’ 성황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15.09.1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신혜,이진이, 마이크로닷 등 많은 셀럽 방문
▲ 지니킴 15FW 프레젠테이션- 배우 이승연

[코리아포스트 윤경숙선임기자]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지니킴(대표 최범권/www.jinnykimcollection.com)이 2015 FW 프레젠테이션을 10일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했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은 15 FW 시즌 ‘더 뉴 로얄(THE NEW ROYAL)’ 컨셉에 따라 영국 왕실을 모티브로 클래식함이 가득한 고급스러운 무드의 로얄 티파티(Royal Tea Party)로 연출됐다. 

타탄 체크, 버건디 컬러 등 영국 왕실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와 여자만의 유산이자 특권임을 알리는 메시지(Presenting the Royal Classic and Women’s Heritage)를 통해 우아하면서도 페미닌한 감성에 경쾌하고 트렌디함이 어우러진 다양한 슈즈를 제안했다.
 
특히, 타투이스트 ‘노보’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공개해 행사에 참석한 많은 관계자들에게 관심을 끌었다. 노보 역시 슈즈 디자이너로서 참석해 직접 콜라보레이션 라인에 대해 소개하고 아티스트로서의 다양한 작업을 현장에서 공개했다.

▲ 지니킴 15FW 프레젠테이션- 배우 황신혜,모델 이진이( 황신혜 딸)

 
행사장에는 배우 황신혜와 그녀의 딸 모델 이진이, 배우 이승연, 쇼미더머니4의 인기 래퍼 마이크로닷 등 국내 인기 셀럽들이 방문하여 자리를 빛냈다. 또한, 스타일리스트, 디자이너 등 다양한 패션업계 인사들이 참석해 이번 2015 FW 컬렉션을 감상했다.
 
한편, 국내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지니킴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코엑스몰 및 전국 주요 백화점 약 3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