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약 75,000 계정 관리
[코리아포스트 윤경숙선임기자] 청호나이스(대표이사·이석호)가 한일월드(브랜드명 필레오) 정수기 및 생활가전 제품에 대한 서비스 관리 위탁 계약을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청호나이스는 지난 7일, DK인베스트가 관리중인 한일월드 계정에 대한 서비스 위탁 계약을 체결하고 이에 대한 정기점검 및 사후관리 서비스를 진행한다.
서비스 품목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정기점검 및 유지관리 서비스가 필요한 렌털 생활가전 제품(일부품목 제외)이며, 서비스는 이달 중순 이후 청호나이스의 전국 1천여 엔지니어가 직접 진행하게 된다.
이번 협약 체결 관련 청호나이스 마케팅팀 김성대 부장은, "한일월드 고객들이 큰 불편을 겪은 만큼, 기존 한일월드 관리 비용으로 청호나이스의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이번 사건이 정수기 시장 전체에 대한 소비자 불만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청호나이스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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