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쏘울(SO.WOOL)’ F/W시즌 신상품 론칭
상태바
GS샵, ‘쏘울(SO.WOOL)’ F/W시즌 신상품 론칭
  • 황명환기자
  • 승인 2015.09.05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트위드 풀코디 세트’ 첫 방송

[코리아포스트 황명환기자] GS샵(www.gsshop.com)은 자체브랜드(PB) ‘쏘울(SO.WOOL)’의 2015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5일(토)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컬렉션’을 통해 선보인다.

‘쏘울’은 GS샵이 2012년 첫 선을 보인 울 전문 브랜드다. GS샵이 호주양모협회 본사와 단독 MOU를 체결하고 협회에서 인정한 최고급 메리노울을 공급받아 베이직하고 클래식한 남녀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왔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부터는 호주, 이탈리아, 페루 등 세계 각지의 캐시미어, 타즈마니아 울, 비큐나, 알파카 같은 프리미엄 소재를 다양하게 발굴 및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에 코트, 재킷, 티셔츠 등 상의 위주로 판매하던 것에서 바지, 머플러, 풀코디 세트(재킷, 바지) 등을 새롭게 추가하며 아이템의 다양화를 꾀했다.
 
이날 오전 9시20분부터 시작하는 ‘더컬렉션’에서 첫 공개하는 ‘쏘울 울트위드 풀코디세트(15만9000원)’는 트위드 재킷, 핀턱 슬랙스 바지를 한 세트로 구성한 제품이다. 

그 중 트위드 재킷은 이번 시즌에 유행하는 ‘프린지(술 장식)’ 디테일을 더해 멋스러움을 살렸다. 또 핀턱 슬랙스 바지는 바지 앞부분에 핀턱 주름을 넣어 착용 시 편안함은 물론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핏을 만들어준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버건디 세 가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GS샵 패션의류팀 이미화팀장은 “쏘울을 통해 그동안 홈쇼핑에서는 만나볼 수 없었던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된 옷을 다양하게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오래 두고 입어도 가치가 있는 옷을 만들기 위해 차별화된 소재를 개발하는데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