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맥주 호가든 신규 캠페인 전개....‘호가든 라탄백’ 패키지도 선보여
상태바
밀맥주 호가든 신규 캠페인 전개....‘호가든 라탄백’ 패키지도 선보여
  • 유정인
  • 승인 2024.06.0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Hoegaarden)이 여름을 맞아 밀맥주의 원조인 호가든의 정통성을 알리기 위한 신규 캠페인 ‘내 마음 속 오리지널’을 전개한다.

호가든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오랫동안 대표 밀맥주로 사랑받아온 호가든의 독보적인 풍미와 정통성을 강조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이 꾸준히 보여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호가든 특유의 풍미와 정통성을 시각적으로 구현한 신규 캠페인 포스터와 영상을 순차 공개한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오렌지 껍질 향의 산뜻함과 부드러운 거품의 매력, 그리고 1445년 벨기에 지방의 수도원 문화에서 탄생한 정통 밀맥주라는 상징들이 담긴 일러스트들이 화면 가득 펼쳐지며 호가든의 독특한 원재료와 역사를 보여준다. 영상은 호가든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추후 공개된다.

호가든의 풍미를 배가시켜주는 호가든만의 전용 육각잔을 활용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개인이 소지하고 있는 호가든 전용 육각잔을 일부 지정 매장에 가져가 SNS에 인증하면 가져온 잔의 크기와 관계없이 호가든 생맥주를 가득 채워 주는 이색 행사가 5월 31일부터 내달 6일까지 진행된다.

본격 여름철을 맞아 호가든 500ml 8캔이 구성된 ‘호가든 라탄백’ 패키지도 주요 편의점 채널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호가든 라탄백’은 캔맥주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해 캠핑이나 피크닉 등 야외 활동을 더욱 풍성하게 해주는 아이템이다.

호가든 브랜드 매니저는 “550년 이상의 양조 전통을 자랑하는 오리지널 밀맥주 호가든의 입지와 정통성을 재조명하는 신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밀맥주 호가든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 내 마음 속 오리지널 신규 캠페인
 오리지널 벨기에 밀맥주 호가든 내 마음 속 오리지널 신규 캠페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