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록스,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6년 연속 1위
상태바
유록스,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6년 연속 1위
  • 김성현
  • 승인 2024.04.03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보적 브랜드 영향력으로 요소수 시장 선도, 소비자 신뢰 이어가
2019년 이후 6년 연속 1위

롯데정밀화학이 생산 및 판매하는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EUROX)’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년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에서 요소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유록스는 요소수 부문의 브랜드 파워를 처음 조사한 2019년부터 올해까지 6년 연속 1위에 오르며, 국내 요소수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

‘한국 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K-BPI: Korea Brand Power Index)’는 소비자의 브랜드 영향력을 확인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 평가 조사다. 이를 주관하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국내 주요 산업 브랜드에 대해 15세 이상~60세 미만의 남녀 1만2,500명을 대상으로 1대1 면접 조사를 거쳐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요소수 시장에서 오랜 기간 소비자 여러분께 받은 신뢰와 지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요소수는 디젤차의 SCR(선택적 촉매 환원, 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시스템에 쓰이는 촉매제로 배기가스의 미세먼지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질소산화물(NOx)을 제거해 대기 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유록스 요소수 주입기(EBD Eurox Bulk Dispenser)와 유록스 10리터 제품
유록스 요소수 주입기(EBD Eurox Bulk Dispenser)와 유록스 10리터 제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