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최대 테마파크 퍼레이드 명당 ... 용인 에버랜드 매장 입점
상태바
BBQ ,최대 테마파크 퍼레이드 명당 ... 용인 에버랜드 매장 입점
  • 유정인
  • 승인 2024.03.27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레이드 명당 스팟 위치......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
치킨 감자튀김, 음료 한 번에 픽업
놀이공원 한정 메뉴  '올치팝', '올치콜'도 선보여
잠실 롯데월드,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어 톱랭크 테마파크 오

국내 대표 테마파크 용인 에버랜드에  BBQ 치킨을 만날 수 있게 됐다.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국내 최대 규모 테마파크, 용인 에버랜드에 ‘BBQ 에버랜드점’ 매장을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BBQ 에버랜드점은 에버랜드의 꽃 '퍼레이드'의 메인 스팟이자 가족, 연인, 친구들의 인증샷 맛집, 놀이공원의 상징인 회전목마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77.99㎡(23.59평) 규모 테이크아웃(Take Out) 전문 매장으로 에버랜드 컨셉에 맞춘 차별화된 인테리어로 꾸며졌으며 주문 후 간편하게 픽업(Pick Up)할 수 있다.

놀이공원 한정 메뉴인 '올치팝', '올치콜'도 새롭게 선보인다. 빨대가 꽂힌 음료컵 위에 전용 용기를 얹고 치킨과 감자튀김을 담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휴대성이 뛰어나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독특한 외관으로 아이들과 학생, 연인들에게 인기 메뉴로 꼽힌다. 이 외에도 바사칸 윙, 황금알 치즈볼, 오감볼 등 핑거푸드를 포함한 19종의 BBQ 대표메뉴를 맛볼 수 있다.

BBQ 관계자는 "국내 톱랭크 테마파크인 에버랜드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모두에 입점한 만큼 고객들에게 놀이와 함께하는 최고의 맛으로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확대해 놀이공원뿐 아니라 더 다양한 곳에서 BBQ를 만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BQ는 지난 11일과 지난달 21일 잠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매직 아일랜드와,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 각각 BBQ 매장을 오픈했다.

 

 BBQ치킨_에버랜드의 꽃 _퍼레이드_ 행렬이 _BBQ 에버랜드점_ 앞에서 공연을 펼치며 지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