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을 위한 세럼 …랩 시리즈,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 출시
상태바
남성을 위한 세럼 …랩 시리즈,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 출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8.2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안 피부 유지를 위한 남성 안티에이징 세럼
▲ 랩 시리즈_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남성의 현재 피부는 물론 미래 피부까지 생각하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Future Rescue Repair Serum)’을 27 일부터 본격 출시에 들어갔다.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은 지난 28년간 남성 스킨케어만을 연구해 온 랩 시리즈가 출시한 제품 중 가장 진보된 남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동안 피부를  유지하고 싶은 남성들을 위해 태어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은 또 피부 표면에 깊숙이 침투해 피부 장벽을 한층 더 강화하여 피부를 보호하고, 자연적인 노화뿐만 아니라 환경적인 요인에 의해 비정상적으로 빠르게 노화가 시작된 피부를 완화시켜준다.
 
또한,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은 나일론-12와 실리카 성분이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며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랩 시리즈 커뮤니케이션팀 오성영 과장은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은 젊고 건강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고 싶은 남성들을 위해 태어난 남성을 위한 세럼이다”며 “눈에 띄게 피부 노화가 진행중이어서 고민하는 남성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세럼이다”고 말했다.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은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으며 클렌징 후나 면도 후에 워터로션을 바른 후 사용하면 된다. ‘퓨처 레스큐 리페어 세럼’은 매일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는 데일리 스킨케어 아이템이며 세럼 사용 후에는 수분크림이나 모이스춰라이저를 바르면 좋다.용량 50ml, 가격 79,000 원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