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뷰티 토리든, 3월 올영픽(P!ck) 프로모션
상태바
클린뷰티 토리든, 3월 올영픽(P!ck) 프로모션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4.03.03 0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달간 30% 이상의 할인

클린뷰티 브랜드 토리든이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3월 올영픽(P!ck) 프로모션에 3월 한달간 참여한다.

토리든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과 수딩 크림을 비롯하여 최근 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셀메이징 비타C 브라이트닝 앰플까지 풍성한 기획을 합리적인 가격의 할인 프로모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3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의 대규모 정기 프로모션 '올영세일'에 참여해 일부 품목에 한하여 최대 41%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화해 2년 연속 수상*을 기록하고 있는 ‘다이브인 수딩 크림’의 더블 한정기획세트를 3월 1일 단 하루 오특 이벤트로 최대 41% 할인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5D 복합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수분부터 진정까지 채워 일명 ‘순딩수분크림’으로 유명한 다이브인 수딩 크림을 자 타입과 튜브 타입 각각 100ml, 그리고 여기에 수딩 크림 10ml와 셀메이징 비타 앰플 10ml도 함께 구성하여 한정기획세트를 마련하였다. 이 기획세트는 오특 이벤트 외에도 3월 한달간 30% 할인 프로모션으로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올리브영 어워즈 3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수분 세럼, ‘다이브인 세럼’을 본품 50ml 과 본품 동일 용량 50ml 리필까지 추가 증정하는 기획세트도 3월 한달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한 최근 품절대란까지 일어난 잡티흔적‧모공‧톤 3중 브라이트닝의 근본토닝 앰플인 ‘셀메이징 비타C 브라이트닝 앰플’도 30ml에 10ml 미니어처와 2ml 샘플 5매 추가 구성된 기획세트를 3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당 기획세트 모두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토리든, 3월 올영픽(P!ck) 프로모션 참여
  토리든, 3월 올영픽(P!ck) 프로모션 참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