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윗 ’ 2015 FW 시즌 컬렉션 성료…이명신 디자이너 참여
상태바
‘르윗 ’ 2015 FW 시즌 컬렉션 성료…이명신 디자이너 참여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8.28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영진 돋보여
‘르윗(LEWITT)’. 이명신 디자이너와 함께 한 2015 FW 시즌 컬렉션 프리젠테이션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클래식 미츠 컨템포러리 ( Classic meets contemporary ) 브랜드 ‘르윗(LEWITT)’ 의 2015 FW 시즌 컬렉션 프리젠테이션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지난  27일 도산공원 근처 애슐린 라운지에서 열린 르윗의 프리젠테이션 행사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가장 잘 표현하는 로우 클래식의 이명신 디자이너가 르윗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여, 레트로 무드의 엣지 있는 컨셉의 F/W 컬렉션을 선보이는 자리였다. 

이명신 디자이너는 앞으로도 비주얼, 인테리어, 온라인 컨텐츠까지 모든 것을 디렉팅하여 새로운 르윗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르윗의 시즌 컬렉션 프레젠테이션은 이명신 디자이너의 설명과 모델들의 미니 패션쇼를 선보이며 보다 많은 이들에게 이번 컬렉션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 ‘르윗(LEWITT)’. 이명신 디자이너와 함께 한 2015 FW 시즌 컬렉션

바이어를 비롯해 김성일 스타일리스트 배우 이영진, 권문수 디자이너와 윤춘호 디자이너, 미국 모델 겸 패션피플 사샤오웬 등 각계 각층의 유명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배우 이영진은 이번 시즌 키 아이템인 르윗의 ‘더블플라켓 트렌치코트’에 스웨이드 스커트와 블라우스를 매치한 모델다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레트로 무드의 카키컬러 ‘더블플라켓 트렌치코트’는 벌써부터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어떤 룩과 매치해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올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이명신 디자이너가 함께한 르윗의 FW 컬렉션은 인터뷰스토어(interviewstore.com)에서 판매 중이며, 르윗의 ‘더블플라켓 트렌치코트’ 프리오더 단독 판매와 더불어 다양한 할인혜택이 함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