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봄나들이 옷 최대 80% 할인 '....인기 中小 브랜드 총출동
상태바
쿠팡 '봄나들이 옷 최대 80% 할인 '....인기 中小 브랜드 총출동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4.02.12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까지 워킹마스터·네이븐·모즈모즈 등

쿠팡이 다가오는 봄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봄 간절기 패션 할인전’을 연다. 

재킷, 바람막이, 카디건, 운동화 등 간절기 인기 패션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베이직 캐주얼 중소 브랜드인 ‘네이븐’과 ‘모즈모즈’도 인기가 늘고 있다. 지난해 쿠팡에서 매출 21억을 달성한 네이븐은 전년대비 400% 성장하며 캐주얼 카테고리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오버핏 후드집업, 세미 와이드 팬츠, 20수 반팔티 제품들이 고객 선호도가 높다.

모즈모즈는 아노락 바람막이, 트레이닝 셋업 등으로 매출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대표 상품은 아치로고 오버핏 윈턱 트레이닝 셋업, 반팔 조거팬츠 트레이닝 셋업, 심플 아노락 3종 세트다. 남녀공용으로 착용 가능한 패션 상품을 1~4만원 대에 판매한다.

봄 간절기 패션 할인전 페이지는 쿠팡앱에서 ‘봄패션’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자주 찾는 중소기업 제품을 많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훌륭한 중소기업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쿠팡은 오는 6월까지 원피스 테마관도 운영한다. 행사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원피스’를 검색하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