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85개국 넷플릭스 1위’ 배우 김윤지 효과에 안다르도 ‘활짝’
상태바
‘전 세계 85개국 넷플릭스 1위’ 배우 김윤지 효과에 안다르도 ‘활짝’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4.01.20 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영화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가 미국은 물론 전 세계 85개국에서 1위를 기록하며 승승장구해 눈길을 끈다.

배우 김윤지(NS윤지)가 메인 캐릭터로 출연한 영화 ‘리프트: 비행기를 털어라’는 공개되자마자 OTT 콘텐츠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패트롤 영화 부문 차트 1위에 올랐다. 95 개국에서는 많이 본 영화 순위 5위 안에 들었고 미국, 영국 등 무려 85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김윤지는 극중 리더인 케빈 하트가 이끄는 글로벌 강도단 소속의 미선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에 따라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에도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를 이끈 배우 김윤지가 안다르에 보이는 남다른 애정이 알려지면서다.

실제로 김윤지는 글로벌 패션 매거진 화보에서 안다르로 스타일링한 모습을 선보이며, 그녀의 감출 수 없는 매력을 마음껏 과시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안다르를 즐겨 착용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주목받았다. 특히 김윤지가 영화 홍보차 뉴욕으로 출국하는 공항에서 보여준 안다르의 애슬레저 룩은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안다르] 김윤지 화보컷 
[안다르] 김윤지 화보컷 

 

김윤지가 화보 촬영 때는 물론, 공항에서도 입었던 ‘시그니처 로고 오버핏 후디’를 비롯해 화보를 통해 멋스러운 핏을 공개한 ‘에어쿨링 시스루 크롭탑’, ‘에어쿨링 핏 텐션 4.5부 레깅스’, ‘릴레어 타이업 가디건’ 등 다양한 애슬레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은 안다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안다르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