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크리스마스 파티’ 성수동 팝업 체험존 오픈
상태바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파티’ 성수동 팝업 체험존 오픈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12.0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카-콜라,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 경험 선사하는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파티’ 팝업 체험존 오픈
폴라 베어와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 파티 컨셉…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포토존과 이벤트가 가득
내년 1월 2일까지 약 한 달간 성수동 소재 GS25 도어투성수에서 만나볼 수 있어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파티’ 팝업 체험존 (사진: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파티’ 팝업 체험존 (사진: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내년 1월 2일까지 약 한 달간 성수동 소재 GS25 프리미엄 플래그십 매장 도어투성수에서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파티’ 팝업 체험존을 운영한다.

코카-콜라는 소비자들이 팝업 체험존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포토존과 이벤트를 마련했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를 비롯한 잘파세대의 성지인 성수동에 GS25와 팝업 체험존을 마련해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이번 팝업 체험존은 코카-콜라 브랜드의 상징적인 캐릭터 폴라 베어와 함께 즐기는 크리스마스 파티 컨셉으로 진행된다. 특히 산타클로스, 폴라 베어, 컨투어 보틀 등 브랜드의 상징적인 아이템들과 크리스마스 감성이 가득한 소품을 활용해 아늑하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가 가득한 마법 같은 공간을 선사한다.

팝업 체험존은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로 꾸며진 화려한 트리가 놓인 입구를 시작으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코카-콜라 카페, 폴라 베어를 비롯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컨셉의 소품들과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포토존들로 구성됐다.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대형 폴라 베어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즉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이벤트부터 코카-콜라 브랜드의 상징 아이템들을 담은 스페셜 오너먼트 8종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 팝업 체험존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팝업 체험존은 오랜 시간 크리스마스의 특별함을 전해온 코카-콜라와 함께 하는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를 소비자들이 오감으로 즐길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크리스마스 파티’ 팝업 체험존에서 코카-콜라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미리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지난 10월 크리스마스 스페셜 패키지 2종(오리지널, 제로)을 출시한 데 이어 브랜드를 상징하는 아이템들을 담아낸 오너먼트 8종을 획득할 수 있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함께 ‘마음을 나누는 순간, 우리 모두 산타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마법 같은 크리스마스를 담아낸 TV광고를 공개하며 다양한 크리스마스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