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X 해태제과 구운감자 제휴 이벤트
상태바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X 해태제과 구운감자 제휴 이벤트
  • 손태한 기자
  • 승인 2023.11.30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운감자 구입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게임 아이템 증정
스타벅스 커피 증정하는 이마트 영수증 이벤트 진행
구운감자로 탑을 쌓아 올리면 추첨 통해 해태제과 3만원권 증정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 해태제과 구운감자와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의탑, 구운감자 제휴 이벤트 (사진 : 넷마블 제공)
신의탑, 구운감자 제휴 이벤트 (사진 : 넷마블 제공)

전국 마트, 편의점에서 제휴한 구운감자를 구입하면,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게임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쿠폰은 구운감자 상자 내부에서 확인 가능하며, 게임에 입력하면 '부유석 300개', 호감도 아이템 '구운감자 2개'를 얻을 수 있다. 쿠폰 코드 유효기간은 11월 30일부터 2월 29일까지며, 계정당 10회 입력 가능하다.

또한,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신의 탑: 새로운 세계X구운감자' 제품을 포함해 해태 제과 전 제품을 1만5천원 이상 구매하고, 영수증 하단에 일련번호를 해태제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1000명에게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의 탑: 새로운 세계X구운감자' 제품을 사용해 구운감자 탑을 쌓고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해태몰 3만원권을 10명에게 제공하는 이벤트가 12월 31일까지 열린다. 게시물은 필수 해시태그(#구운감자X신의탑, #구운감자)를 함께 입력해야 하며, 자세한 참여 방법은 해태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