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고디바 다크 크런치’ 출시
상태바
SPC 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고디바 다크 크런치’ 출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11.3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무드에 제격인 진한 ‘고디바 다크 크런치’와 화이트 톤의 ‘고디바 바닐라 초코카라멜’ 플레이버
초콜릿 매니아 취향 저격할 이달의 케이크와 음료, 디저트 3종까지 한달 동안 만나볼 수 있어

SPC 배스킨라빈스가 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와 협업해 12월 이달의 맛 ‘고디바 다크 크런치’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SPC 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고디바 다크 크런치' 출시 (사진: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 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고디바 다크 크런치' 출시 (사진: 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배스킨라빈스는 초콜릿 매니아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21년 12월 협업 제품 출시 이후 두 번째로 고디바와 함께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달의 맛 ‘고디바 다크 크런치’는 고디바 특유의 진하고 고급스러운 초콜릿 풍미를 담은 아이스크림에 고디바 카라멜 초콜릿 리본을 두르고, 카라멜 크리스피 볼과 브라우니 초콜릿 피스를 더해 맛과 식감을 더한 플레이버다. 또,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고디바 카라멜 초콜릿 리본을 둘러 깊은 초콜릿 풍미를 높이고, 달콤한 카라멜로 코팅한 프랄린 피칸을 쏙쏙 넣은 ‘고디바 바닐라 초코 카라멜’을 새롭게 선보인다. 심플한 화이트톤이 특징인 플레이버로, 브라운 컬러의 이달의 맛과 완벽한 조화를 자랑한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고디바 트리플 초콜릿 케이크’를 선보였다. 이달의 맛 ‘고디바 다크 크런치’와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초콜릿 아이스크림 2종(△초콜릿, △초콜릿무스)과 아몬드봉봉이 어우러져 더욱 진하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연말 케이크를 선보인다. 케이크 겉면은 초콜릿 파우더와 금박, 카라멜 펄 초콜릿으로 장식해 고급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인다.

이달의 음료로는 21년 당시 인기를 얻은 ‘고디바 블라스트’에 부드러운 휘핑크림과 초콜릿 소스 드리즐, 고디바 로고 초콜릿을 더해 더욱 깊고 진해진 23년 버전 ‘고디바 딥초콜릿 블라스트’를 완성했다. 올해 마지막 이달의 디저트는 무려 3종으로 출시된다. △바삭한 화이트 꼬끄 사이에 고디바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샌드된 ‘고디바 아이스 마카롱 초콜릿’ △쫀득한 찹쌀떡 안에 진한 고디바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카라멜 리본이 어우러진 ‘고디바 아이스 모찌 초콜릿 & 카라멜’ △랑그드샤 쿠키 위에 카라멜 리본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아몬드 분태로 바삭한 식감을 더한 ‘고디바 아이스 초콜릿 바’까지 12월 한 달 동안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1일부터 3일까지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는 ‘12월 배라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12월 이달의 맛 ‘고디바 다크 크런치’ 싱글레귤러 구매 시, 해피앱 쿠폰 적용 및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로 두 단계 사이즈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다양한 제휴사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18,500원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전액 결제 시 4천원 할인을, 배달의민족과 요기요에서 17,000원 이상 배달, 픽업 구매 시 최대 5천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해피앱 선물하기 모바일교환권 구매 시 파인트 사이즈,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 최대 15%의 가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행사 참여 점포 대상으로만 참여 가능)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던 ‘고디바’와 2년만에 다시 만나 한층 고급스러워진 제품들을 선보인다”며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12월 이달의 제품 출시와 선물과 같은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했으니 배라와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