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웰링턴, 2023 블랙 프라이데이 실시 최대 50% 할인 혜택
상태바
다니엘 웰링턴, 2023 블랙 프라이데이 실시 최대 50% 할인 혜택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11.16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계, 주얼리, 백 컬렉션 전 제품 대상 10%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 제공
시계&주얼리 선물 세트, 30% 할인 진행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이 2023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다니엘 웰링턴 전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0%에서 최대 50%에 이르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다니엘 웰링턴 베스트 셀러 아이코닉 · 콰드로 시계 컬렉션부터 시계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주얼리, 그리고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백 컬렉션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시계와 주얼리가 함께 구성된 선물 세트의 경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니엘 웰링턴 마케팅 관계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연말 시즌을 맞아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만큼, 많은 분들이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다니엘 웰링턴 2023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니엘 웰링턴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50%할인 포스터 (사진: 다니엘 웰링턴 제공)
다니엘 웰링턴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50%할인 포스터 (사진: 다니엘 웰링턴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