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크리스마스 기획전’
상태바
아성다이소, ‘크리스마스 기획전’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11.15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형, 트리와 트리 꾸미기 용품, 인테리어 용품 등 총 350여 종의 상품 구성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시즌 매대 컨셉을 ‘하늘에서 쏟아지는 산타의 선물’로 마련해, 크리스마스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상품을 구성했다. 인형, 트리와 트리 꾸미기 용품, 인테리어 용품 등 총 35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인형은 귀여운 캐릭터를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루돌프, 산타, 병정 등을 귀엽게 캐릭터해 상품을 기획했고, 걸이 인형, 자석 인형 등으로 판매를 한다.

트리와 트리 꾸미기 용품은 더 다양하게 준비했다. 트리 꾸미기용품은 모루와 리스, 전구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크리스마스 유리볼은 총 20여 종으로 전년보다 상품 사이즈 및 디자인을 강화했다. 또한, 트리 장식용 ‘틴 케이스’를 기획해 인테리어 용도 뿐만 아니라 선물함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인테리어 용품은 유리볼과 워터볼, 미니 유리트리 등을 판매한다.
지인들과 크리스마스 파티나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머리띠와 파티용품 등을 기획했고, 크리스마스 가랜드도 판매하고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가까운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부담없고 1인가구에서도 높은 가성비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성다이소 크리스마스 기획전 상품, (사진: 아성다이소 제공)
아성다이소 크리스마스 기획전 상품, (사진: 아성다이소 제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