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네버엔딩 미식 버라이어티’ 브랜드 캠페인으로 고객 소통
상태바
CJ푸드빌 빕스, ‘네버엔딩 미식 버라이어티’ 브랜드 캠페인으로 고객 소통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11.0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스테이크&시즈널 샐러드바’로 브랜드 캠페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네버엔딩 미식 버라이어티’ 브랜드 캠페인으로 고객과의 소통에 나선다.

빕스는 프리미엄 스테이크와 매 시즌마다 색다른 콘셉트의 다채로운 샐러드바 메뉴로 즐거운 외식 경험을 제안해 왔다.

빕스는 최근 이러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여 더욱 프리미엄한 고객경험을 제공하고자 브랜드 정체성을 ‘프리미엄 스테이크&시즈널 샐러드바’로 재정립했다. 브랜드 로고도 프리미엄 지향 기반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변경했다. 이처럼 더욱 강력해진 빕스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알리고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캠페인의 슬로건은 ‘네버엔딩 미식 버라이어티’다. 고품질 스테이크와 전문성 있는 샐러드바 메뉴에 대한 특징을 ‘미식’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냈으며 다채로운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빕스 샐러드바만의 ‘무한함’, ‘다양함’이라는 속성까지 반영해 고유의 브랜드 가치를 집약했다.

샐러드부터 BBQ, 씨푸드, 와인페어링까지 다양하고 수준 높은 메뉴들이 끊임없이 펼쳐지는 캠페인 광고 영상도 공개한다. 이번 광고는 전국 CGV 상영관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버스 및 정류장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앞으로도 빕스는 고객들에게 언제나 특별하고 즐거운 외식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계속해서 진화해 나갈 것”이라며 “올 연말도 빕스에서 다채로운 미식 버라이어티를 경험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 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