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가전 사고 콘서트 가자’,‘타임캡슐 슈퍼콘서트’ 티켓 증정
상태바
전자랜드 ‘가전 사고 콘서트 가자’,‘타임캡슐 슈퍼콘서트’ 티켓 증정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11.0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가 11월 7일부터 12월 15일까지 전국 전자랜드 17개 매장에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 ‘2023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고객이 제품을 구매한 후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티켓 수령.사진=전자랜드
고객이 제품을 구매한 후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티켓 수령.사진=전자랜드

‘2023 타임캡슐 슈퍼콘서트’는 1990년대를 콘셉트로 당대 최고의 인기 스타들이 출연해 무대를 꾸미는 레트로 콘서트다. 공연은 총 2회 열리며 첫 공연은 11월 25일 18시에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두 번째 공연은 12월 16일 18시에 울산광역시 울산동천체육관에서 진행된다.

콘서트는 주식회사 쇼팩토리, 유한회사 더플레이스가 주관하며 전자랜드는 에스와이에스홀딩스와 함께 콘서트를 지원한다. 광주 공연에는 양준일, 이재훈, 조성모, 김원준, 디바, 김현정, 소찬휘, 이하늘이, 울산 공연에는 장우혁, 지누션, 홍경민, 채연, 디바, 김현정, 현진영, 춘자가 출연할 계획이다. 지난여름 전주와 인천에서도 같은 콘서트를 진행했고, 인천 공연 당시 15,000석 규모의 행사장이 전석 매진 되는 등 큰 호응을 받았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전자랜드를 찾는 3050 고객분들이 어릴 적 동경하던 연예인들의 공연을 보며 추억과 향수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대형 가전 2품목 정도만 구매하면 20만원 상당의 콘서트 티켓을 받을 수 있으니, 가전제품 교체를 망설이던 소비자라면 이번 기회에 전자랜드에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