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앰버서더 NCT 127과 함께한 터프 패디드(Tuff Padded) 캠페인을 공개했다.
터프 패디드는 2021년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윈터 시즌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터프 패디드와 함께 매칭한 푸마의 새로운 윈터 콘셉트인 ‘울트라(Ultra)’ 다운 시리즈, ‘울트라2 아이콘 팝 다운 재킷(ULTRA2 Icon Pop Down Jacket)’과 ‘울트라2 아이콘 팝 다운 베스트(ULTRA2 Icon Pop Down Vest)’도 함께 제안한다.
푸마의 아시아∙태평양(Asia & Pacific, APAC) 앰버서더인 NCT 127과 함께한 터프 패디드 및 다운 재킷, 다운 베스트는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푸마 매장을 비롯해 무신사와 ABC마트(ABC-MART), 슈마커(SHOEMARKER), 에스마켓(S-MARKET)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