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10월 27~28일 ‘웰컴 투 씨푸드프롬노르웨이’ 팝업 이벤트
상태바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10월 27~28일 ‘웰컴 투 씨푸드프롬노르웨이’ 팝업 이벤트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10.2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가 10월 27일과 28일 이틀 동안 ‘웰컴 투 씨푸드프롬노르웨이(Welcome to Seafood from Norway)’ 팝업 이벤트를 진행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노르웨이 연어 및 고등어의 우수성과 원산지의 중요성을 알린다.

서울 성수동 비컨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다채로운 체험형 콘텐츠로 가득해 소비자들이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노르웨이 수산물과 노르웨이라는 원산지를 더 쉽게 이해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노르웨이 연어존과 고등어존, 그리고 씨푸드프롬노르웨이존과 시식존으로 구성된 팝업 이벤트는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현장 방문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키는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노르웨이 연어존은 ‘노르웨이 연어는 언제나 옳다’는 메시지를 바탕으로 왜 노르웨이 연어가 언제 어디서나 옳은 선택인지를 알린다. 노르웨이 연어의 생애 주기를 체험할 수 있는 VR체험과 함께 실제 노르웨이 연어 양식장을 확인할 수 있는 모니터링 영상 관람 등 생생한 체험으로 구성돼 노르웨이 연어 양식장에 있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각 존별 미션을 완료하면 다양한 씨푸드프롬노르웨이 브랜딩 제품과 함께 노르웨이 연어와 고등어를 활용한 특별한 핑거푸드를 맛볼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노르웨이의 아름다운 자연이 구현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포토 키오스크에서 즉석 사진을 인쇄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한국 담당 매니저 미아 번하드센은 “국내 수산물 파트너사들의 협력과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에 특별한 행사를 준비할 수 있었다”며 “한국 소비자들이 보다 재미있고 능동적으로 노르웨이 수산물과 친숙해질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팝업에 방문해 노르웨이 연어, 고등어의 우수성과 왜 노르웨이라는 원산지가 중요한지에 대해 알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팝업을 찾은 주한 노르웨이 대사관 공사 참사관 겸 공관 차석 윤 그라네 헤틀란은 “노르웨이인의 삶에서 수산물은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며, 한국 소비자와 이어주는 또 하나의 매개체이기에 한국 소비자들이 노르웨이 수산물을 사랑해 주는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더불어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노르웨이 수산물을 즐기는 모습을 보게 돼 매우 기쁘며, 노르웨이 수산물의 우수한 이유를 알아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