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이후 판매량 10% 상승하며 인기 입증
이디야커피가 지난 9월 12일 출시한 토피넛 음료 3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잔을 돌파하면서 그 인기를 증명했다.
‘토피넛라떼는’ 달콤한 카라멜과 코코아에 견과류를 더해 고소함과 더불어 씹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토피넛을 베이스로 우유와 혼합한 음료다.
이디야 관계자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토피넛 음료의 꾸준한 인기로 어느 해보다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하고 새로운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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