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드라이프, ‘말레이시아 2024 어학캠프’ 전환 서비스 론칭
상태바
프리드라이프, ‘말레이시아 2024 어학캠프’ 전환 서비스 론칭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10.23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드라이프가 신규 전환 서비스 ‘말레이시아 2024 어학캠프’를 통해 수준 높은 어학연수 경험을 고객 자녀들에게 선사한다.

‘말레이시아 2024 어학캠프’ 전환 서비스 론칭.사진=프리드라이프
‘말레이시아 2024 어학캠프’ 전환 서비스 론칭.사진=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가 동남아시아의 대표적인 선진도시로 손 꼽히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수준 높은 어학연수 경험을 프리드라이프 고객 자녀들에게 선사한다.

국내 상조 서비스 기업 프리드라이프는 자녀에게 양질의 교육 경험과 해외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말레이시아 2024 어학캠프’ 상품을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리드라이프가 올 겨울 고객들에게 선사하는 어학연수 상품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GEP(General English Program) 영어캠프’와 ‘말레이시아 골프&국제학교 영어캠프’ 두 가지로,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모두 말레이시아 교육부의 관리를 받는 최고 수준의 교육기관에서 커리큘럼을 전담한다.

프리드라이프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말레이시아 GEP 영어캠프 이용자 중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원어민에게 직접 배우는 방과 후 중국어 수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어학연수 서비스를 비롯해 크루즈 여행, 웨딩, 홈 인테리어, 수연(회갑, 칠순 등), 돌 잔치,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고객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