눅스, 피부 생기 부스팅 ‘프로디쥬스 부스트’ 라인 론칭
상태바
눅스, 피부 생기 부스팅 ‘프로디쥬스 부스트’ 라인 론칭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10.23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티에이징 브랜드 눅스(NUXE)가 맑고 건강한 피부 톤과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이 되는 ‘프로디쥬스 부스트’ 라인 4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디쥬스 부스트’는 본격적인 피부 노화를 마주하기 시작하는 25~35세 사이 사회초년생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부스팅 스킨케어 라인이다. 눅스 식물연구소에서 피부 생기, 보습, 항산화 효과, 피부 탄력 케어 등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찾은 최적의 제품들로, 피부 톤과 푸석하고 거칠어지는 피부 컨디션 완화에 도움을 준다.

눅스 신제품 ‘프로디쥬스 부스트’ 라인은 대표제품인 글로우 부스팅 세럼을 비롯해 글로우 부스팅 크림, 아이밤 젤, 나이트 리커버림 밤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눅스는 10월 23일과 24일 양일 간 프로디쥬스 부스트 라인 출시 기념 런칭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32%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3일 오후 8시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올영라이브’를 진행한다. 올영라이브에서는 프로디쥬스 부스트 라인을 비롯한 눅스 제품들을 라이브 한정 최대 29% 혜택가로 선보이며, 프로디쥬스 글로우 부스팅 세럼 구매 시 드라이 오일 30ml를 증정하는 등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눅스 마케팅 담당자는 "프로디쥬스 부스트 라인은 피부 톤, 보습,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이되는 눅스 스킨케어 노하우가 담긴 제품이다" 라며, “많은 분들이 30년 이상 축적된 눅스의 프로디쥬스 부스트를 만나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