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부활한 소형 EV 인기에 보증기간 연장!
상태바
푸조, 부활한 소형 EV 인기에 보증기간 연장!
  • 이미영 기자
  • 승인 2023.10.20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푸조 공식 전시장에서 고객 체험형 이벤트 ‘카페 데이’ 개최

푸조는 최대 1,150만원 지원과 더불어 한층 강화된 전기차 구매 혜택으로 10월 ‘카페 데이(Café Day)’를 개최한다.

오는 21일(토)~22일(일) 양일에 걸쳐 전국 푸조 공식 전시장에서 브랜드 전 차종의 시승 기회, 전문적인 차량 상담 등이 제공된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소형 전기차 시장의 인기에 힘입어 푸조는 이달 말까지 ‘e-208’과 ‘e-2008 SUV’ 대상 할인 프로모션에 보증 연장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전기차 구매부터 유지 관리 단계까지 부담을 낮추는 매력적인 혜택을 마련했다.

10월 내 푸조 전기차를 출고하면 보증 조건을 기존 3년 또는 10만km에서 5년 또는 15만km로 연장 받을 수 있으며, 모델과 세부 트림에 상관없이 동일하게 1,150만원의 할인 혜택도 챙길 수 있다. 프로모션 혜택에 국고 및 지자체의 전기차 보조금까지 더하면 푸조 전기차를 3천만원 중반대에 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푸조는 카페 데이 내방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카페 데이 기간에 차량 계약 후 10월 내 출고하는 고객에게 소비자가 31만원 상당의 ‘드롱기(De’Longhi) 전기포트ꞏ토스터 세트’를, 시승 및 상담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