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브레스윗 알러지 블로커’ 국내 독점 판매
상태바
유한킴벌리, ‘브레스윗 알러지 블로커’ 국내 독점 판매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10.17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러지 케어 솔루션 및 역량 강화 기대

유한킴벌리는 한국메나리니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알러지 유발물질을 선제적으로 차단하는 의료기기 ‘브레스윗 알러지 블로커를 국내에서 독점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왼쪽) 브레스윗 알러지 블로커 (오른쪽) 유한킴벌리 알러지 케어 제품군
(왼쪽) 브레스윗 알러지 블로커 (오른쪽) 유한킴벌리 알러지 케어 제품군

유한킴벌리는 이번 브레스윗 독점 판매가 알러지 케어 통합 솔루션을 구축하고 관련 사업 역량을 확장하는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알러지 등으로 유발되는 콧물, 눈물 등을 닦아 낼 때 피부 자극이 최소화되도록 알러지 컴포트 로션 티슈와 코 편한 티슈, 콧물/눈가 전용 물티슈 등의 제품을 이미 공급해 오고 있다.

브레스윗은 스프레이 타입의 의료기기로 코 점막에 방어막을 형성하여 알러지 원인물질의 선제적 예방에 초점을 둔 제품이다. 브레스윗은 한국메나리니가 수입하는 제품으로 다양한 임상 데이터를 확보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담당자는 “알러지 케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에 발맞추어 크리넥스 브랜드를 중심으로 관련 제품군을 집중 개발, 확대해 오고 있다”며, “브레스윗 판매 제휴로 알러지 케어 포트폴리오를 예방 영역까지 확장할 수 있게 된 만큼 관련 비즈니스도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제휴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