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념 75% 할인
상태바
글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기념 75% 할인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10.04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 시리즈 3종, 사용자 중심의 혁신적 디자인으로 레드닷 수상
글로 하이퍼 X2, 출시 이후 최대 할인가 9,900원 판매

BAT로스만스는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수상을 기념하여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X2’를 역대 최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BAT로스만스가 글로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수상을 기념해 역대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가 글로의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3’ 수상을 기념해 역대 최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BAT로스만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라인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주관하는 권위 있는 디자인 공모전이다. 디자인 업계의 ‘오스카상’으로도 불리며, iF 디자인 어워드,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로 꼽힌다. 수상 부문은 제품 디자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디자인 콘셉트로 나뉘며, 매년 전 세계 수많은 브랜드들이 참가해 주목을 받는다. 

이번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주인공은 ‘글로 하이퍼 에어’와 ‘글로 하이퍼 X2’, ‘글로 프로 슬림’, 총 3종이다. 이들 제품은 사용자 중심으로 고안된 설계와 정제된 디자인을 인정받아 제품 디자인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이를 기념해 BAT로스만스는 더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잠재적 위해 저감 제품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1월 1일까지 글로 공식 웹사이트 ‘디스커버 글로’를 비롯해 온∙오프라인 판매처 등에서 ‘글로 하이퍼 X2’를 역대 가장 큰 할인가인 9,900원에 판매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시리즈는 BAT만의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에 기반한 제품군이다”라며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성인 흡연자들이 ‘글로’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