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워너브라더스 탄생 100주년 기념 통합 기념전
상태바
CJ온스타일, 워너브라더스 탄생 100주년 기념 통합 기념전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9.26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美 워너브라더스 100주년 기념, 인기 IP 활용 상품 모은 통합 기획전 단독 진행
해리포터 · 프렌즈 · 배트맨 · 톰과제리 · DC 등 캐릭터 적용한 한정판 상품

CJ온스타일이 미국 영화 제작 · 배급사인 워너브라더스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인기 IP 활용 상품을 한 데 모은 '워너브라더스 통합 기획전'을 업계 단독으로 연다.

1923년 설립된 워너브라더스는 올해 100주년을 맞아 '스토리텔링 100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영화, 기념품, 비디오게임, 스튜디오 투어, 라이브 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CJ온스타일과 워너브라더스는 지난 8월 이미 한 차례 협업을 진행한 바 있다. CJ온스타일의 컨템포러리 토탈 패션 브랜드 ‘셀렙샵 에디션’이 미국의 전설적인 시트콤 ‘프렌즈’ IP를 활용한 가을 컬렉션을 론칭한 것. 평범하지만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시트콤 속 주인공들의 스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며 프렌즈 컬렉션 누적 주문금액은 약 14억 원을 돌파했다.

이번행사는 11월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톰과제리 · DC유니버스는 물론 부모 세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해리포터 · 프렌즈 · 배트맨 등의 워너브라더스 IP를 활용한 여성의류, 키즈의류, 완구 등 100주년 기념 한정 상품을 선보이며 소장가치를 더한다는 계획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한 세기동안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콘텐츠로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글로벌 엔터테인먼트사 워너브라더스와 협업할 수 있어 영광”이라며 “잘파세대부터 밀레니얼세대까지 전 연령대에 익숙한 워너브라더스 IP를 활용해 집객은 물론 매출도 증가하는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