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진공,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지인추천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소진공,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지인추천 프로모션 진행
  • 노진우 기자
  • 승인 2023.09.25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벤트 참여 시 최대 15만원 온누리상품권 지급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 산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은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활성화를 위해 지인 추천 프로모션을 10월 31일까지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소비자가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앱에 등록해 충전 후 실물카드결제 방식으로 사용하는 신규 온누리상품권이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지인 추천 프로모션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지인 추천 프로모션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앱 이용자가 아직 앱에 가입한 이력이 없는 지인에게 앱 내에서 1000원 이상의 '선물하기'를 하고 선물수령 문자를 받은 지인이 앱 △회원가입을 시작한 같은 날 △계좌연결 △카드연결 △선물받기 네가지 절차를 모두 완료 할 경우 추천인과 지인에게 각각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5000원이 다음날 자동 지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추천인은 하루 9명, 기간 내 최대 30명까지 추천이 가능하다. 이 경우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최대 15만원까지 지급받을 수가 있다. 단, 준비된 예산이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는 별개로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앱을 내려 받은 후 회원가입 및 계좌등록을 거쳐 상품권을 충전해 사용하며,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결제 카드는 신규 발행 없이 이미 소지하고 있는 신용, 체크카드로 편리하게 등록 가능하다. 등록한 카드로 결제한 내역은 카드 이용실적에 포함되고 전통시장 결제액의 50% 소득공제도 적용된다.

박성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이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명절에 맞춰 실시되므로 고향 방문 시 친지와 지인들에게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선물하기로 널리 혜택을 공유하면서 따듯한 정을 함께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