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K팝 아티스트 팬들에게 커피, 간식' 제공 서비스
상태바
파리바게뜨 'K팝 아티스트 팬들에게 커피, 간식' 제공 서비스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9.2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콘서트 참가자 총 4,000명 대상 파리바게뜨 커피, 음료, 간식 제공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즐거운 경험 제공하고자 행사 마련

파리바게뜨가 ‘MBC 아이돌라디오 LIVE IN SEOUL 콘서트’에서 아이돌 팬들을 위해 커피와 음료, 간식을 제공하는 커피차를 운영했다고 24일 밝혔다.

SPC에서 팬들에게 커피,간식제공.사진=SPC
SPC에서 팬들에게 커피,간식제공.사진=SPC

파리바게뜨는 아티스트들이 팬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간식을 선물하는 ‘역조공 이벤트’에서 착안, 잘파세대를 중심으로 콘서트에 참가하는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파리바게뜨 커피차는 23일 13시부터 17시까지 ‘MBC 아이돌라디오 LIVE IN SEOUL 콘서트’가 진행된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운영됐으며, 부스별 선착순 400명 총 4천명을 대상으로 파리바게뜨의 커피, 음료, 간식 등을 전달했다. 커피차에는 팬의 성원에 대한 감사 메시지를 담았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12일까지 파리바게뜨 앱에서 추첨을 통해 '아이돌라디오 LIVE IN SEOUL 콘서트'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아티스트와 팬들에게 모두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여서 이번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잘파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