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Z세대에게 혁신적인 ‘LG Labs’ 체험 공간 라운지 운영
상태바
LG전자, Z세대에게 혁신적인 ‘LG Labs’ 체험 공간 라운지 운영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9.2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국내 최초로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콘셉트의 이색 음악축제인 '이세계 페스티벌'에서 Z세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젊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도전하고 변화하는 브랜드를 알렸다.

 LG 랩스 라운지 전경. 사진=LG전자
 LG 랩스 라운지 전경. 사진=LG전자

국내 최초로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콘셉트의 이색 음악축제인 '이세계 페스티벌'에서 Z세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젊고 역동적인 모습으로 도전하고 변화하는 브랜드를 알렸다.

지난 23일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 이세계 페스티벌에서는 ‘로꼬’, ‘지올팍’ 등 실제 아티스트는 물론, 국내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멜론 명예의 전당 3회, 멜론 TOP100 6위, 미국 빌보드 한국 차트 3위에 빛나는 6인조 버추얼 아이돌인 ‘이세계아이돌’ 등이 공연을 펼쳤다. 입장권 1만 장이 1차 예매 시작 8분여 만에 매진됐을 만큼 인기를 끌었는데, 예매자 가운데 10~20대가 70% 이상이다.

LG전자는 가상과 현실을 융합한 새 문화 트렌드를 제시한 이번 행사의 성격에 맞춰 LG전자의 도전과 실험정신을 대표하는 마케팅 플랫폼 ‘LG Labs(랩스)’의 다양한 혁신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체험공간 LG 랩스 라운지를 운영해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LG전자체험좀.사진LG전자
LG전자체험좀.사진LG전자

스트레스나 불면에 시달리는 고객을 위해 실시간으로 뇌파를 측정∙조절을 유도하는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해 안정적인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마인드 웰니스 솔루션 ‘브리즈(brid.zzz)’도 선보였다.

또 버추얼 아이돌 굿즈로 나만의 노트북을 꾸미는 ‘LG 그램 & 재미 체험존’, ‘LG 시네빔 이세계아이돌 뮤직비디오 상영관’ 등 관람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다양하게 조성된 IT 제품 체험 이벤트도 큰 인기를 끌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정석 전무는 "새로운 문화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Z세대에게 Life’s Good의 의미와 핵심가치를 진정성 있게 전하는 것은 물론, 실험∙도전 정신을 담은 LG 랩스만의 차별화된 경험 마케팅 활동을 지속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