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회본가 1호점, 필리핀 세부 막탄에 성황리 오픈
상태바
육회본가 1호점, 필리핀 세부 막탄에 성황리 오픈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9.1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주)본가에프엔비 
제공=(주)본가에프엔비 

필리핀 세부 막탄에 (주)본가에프엔비 '육회본가' 1호점이 오픈을 하여 많은 교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육회본가'는 국내에 1000여개의 지점과 샵인샵이 생겨 큰 성장을 하고 있으며 글로벌 마케팅으로 필리핀 세부가 최초로 1호점을 오픈 하여 차후 마닐라와 보라카이, 보홀, 다바오 등 필리핀 전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요즘처럼 경기가 불황 중인 시대에 성장할수 있는 이유는 창업자 들을 위한 본사의 튼튼한 지원과 육회의 맛으로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새로운 창업 아이템인 '육회본가'는 국내산 우둔살을 사용하고 있으며 착한 가격에 풍부한 양과 질에 깊은 맛까지 제공하고 있다.

또한 글로벌 해외창업주의 불안을 덜어주기 위해 본사 차원에서 해외물류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로열티 지원 프로그램과 광고지원 배너지원, 상권분석, 간판 지원은 상당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최근 상승한 인건비 부담을 위해 자체 개발한 육회 기계를 사용함으로써 인건비 절감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저렴한 원가와 빠른 회전율이 성장에 받침이 되고 있다. 한편, 육회본가는 예비창업자를 위해 철저한 본사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주)본가에프엔비 '육회본가' 임정묵 회장은 "안전하게 창업할 수 있도록 든든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앞으로도 육회본가가 더욱 성장이 기대되는 만큼 더욱더 창업주에게 수익이 돌아갈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