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75g 초경량 ‘글로 하이퍼 에어’ 출시
상태바
BAT로스만스, 75g 초경량 ‘글로 하이퍼 에어’ 출시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9.1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 가볍고 더 강력하게
- 심플, 휴대성, 편의성에 집중
- 9월 18일부터 19,900원 특별 한정가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에어’/사진=BAT로스만스]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하이퍼 에어’/사진=BAT로스만스]

BAT로스만스가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의 초경량 신제품 ‘글로 하이퍼 에어’를 출시하고 사전 판매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글로 하이퍼 에어(glo™ hyper air)’는 75g의 가벼운 무게에 12.5mm의 슬림한 디자인으로 글로 하이퍼 시리즈 중 가장 가볍다. 특히, 전작인 글로 하이퍼 X2 대비 약 40% 얇아지고, 25% 더 가벼워진 무게를 특징으로 한다. 비행기 기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통해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면서도 한층 가벼운 소재에 유려한 곡선의 메탈릭한 느낌을 강조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초경량 제품이지만 전작인 글로 하이퍼 X2와 글로 프로 슬림의 혁신적인 기능은 그대로 담았다. 한번 충전으로 온종일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용량을 갖춰 완충 시 최대 20번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연속 사용 횟수도 기존 글로 하이퍼 X2 대비 2회에서 3회로 늘렸다.

BAT그룹의 김강민(Ken Kim) 디자인 총괄은 “글로 하이퍼 에어는 ‘심플한 본질주의’ 디자인 원칙에 따라 새롭고 화려한 기능을 추가하기보다는 소비자 통찰력을 기반으로 편의성 향상에 중점을 뒀다.”라며 “손과 주머니에 쉽게 들어가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에 부드러운 알루미늄 질감과 신중하게 선별한 색상 대비를 통해 프리미엄한 룩을 만들어 냈다. 

글로벌 소비자 조사에 따르면 궐련형 전자제품으로의 전환을 고려하는 성인 흡연자의 대부분은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스타일에 끌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글로 하이퍼 에어는 이러한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설계되어 알루미늄 합금의 스타일리시한 프리미엄 외관과, 컴팩트하면서도 편안하게 들 수 있는 현대적이고 슬릭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BAT는 ‘더 좋은 내일(A Better Tomorrow)’ 이라는 그룹의 목표 달성을 위해 소비자들의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경감시킬 수 있는 위해성이 저감된 제품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3년 6월 기준 BAT 그룹의 글로벌 비연소 제품 소비자는 약 2,400만 명에 달했다.

국내 시장도 비연소 제품에 대한 패러다임 전환을 빠르게 진행 중이다. BAT로스만스는 2017년 ‘글로 시리즈1’을 통해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에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미니·프로·프로 슬림·하이퍼X2 등 꾸준히 새로운 제품을 출시해 국내 비연소 제품의 카테고리를 확장해오고 있다.

BAT로스만스 김은지 대표는 “글로 하이퍼 에어는 휴대성과 편의성에 방점을 두고 개발한 제품으로 지금까지 선보인 글로 시리즈 중 가장 가벼우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라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