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고객가치 커머스 토크쇼 ‘럭키호이쇼’ 27일 첫 방송
상태바
LG생활건강, 고객가치 커머스 토크쇼 ‘럭키호이쇼’ 27일 첫 방송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8.25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우 김호영이 ‘고객’의 입장에서 직접 닥터그루트 써보고 소개 & 헤어 관리 비법 공개

LG생활건강은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함께 하는 새로운 고객가치 커머스 토크쇼인 ‘럭키호이쇼’를 오는 27일 오전 10시에 처음 방송한다.

럭키호이쇼는 LG생활건강의 전신인 ‘럭키’와 프로그램 MC 김호영의 애칭인 ‘호이’를 합쳐 만든 명칭이다. 럭키(Lucky)라는 역사적인 이름을 앞세운 만큼 지금까지는 없었던 행운 가득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김호영이 고객으로서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한 LG생활건강의 다양한 생활용품을 라이브로 소개하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 더욱 믿고 구매할 수 있다.

27일 첫 방송에서는 김호영이 좋은 샴푸를 고르는 자신만의 방법과 헤어 관리 비법을 공개하면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탈모 기능성 헤어 케어 브랜드인 ‘닥터그루트’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을 선보인다. 신제품인 닥터그루트 밀도케어TM와 스칼프솔루션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닥터그루트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닥터그루트 인스타그램으로 접수한 고객들의 다양한 모발 관련 고민에 대해 김호영이 함께 대화를 나누며 해결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방송가 최고의 ‘긍정의 아이콘’인 배우 김호영이 단순한 진행자가 아닌 고객의 입장에서 자신이 몸소 체험한 가치 있는 고객경험과 유익한 생활정보를 제공하는 새로운 커머스 예능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많은 고객들에게 전에는 없는 새로운 고객가치와 행운이 돌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