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국내 최초 ‘칼하트윕’ 복합매장 오픈
상태바
롯데百, 국내 최초 ‘칼하트윕’ 복합매장 오픈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8.23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4일(목)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칼하트윕’ 복합매장 오픈

롯데백화점이 미국 오리지널 워크웨어의 대명사 ‘칼하트(Carhartt)’를 기반으로 재탄생된 스트리트 브랜드 ‘칼하트윕(Carhartt WIP, Carhartt Work In Progress)’의 국내 최초 복합매장을 오픈한다.

8월 24일(목)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220㎡ 규모(약 66평)로 오픈하는 칼하트윕 롯데월드몰점은 시즌 의류와 액세서리를 판매하는 의류 매장과 커피와 간단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카페가 함께 구성된다.

국내 최초로 선보인 칼하트윕 카페는 스페셜티 커피를 중심으로 블렌드 에스프레소 메뉴뿐 아니라 싱글 오리진 드립 커피를 함께 선보이며, ‘카페 샤케라토’를 시그니처 메뉴로 소개한다. 카페 샤케라토는 에티오피아 커피와 오렌지가 블렌드된 시럽을 얼음과 함께 칵테일 쉐이커로 흔들어 만드는 아이스 메뉴로 커피가 가진 개성을 달콤하고 풍부한 거품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칼하트윕은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롯데월드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반팔 티셔츠를 선보이며, 8월 24일부터 27일까지 칼하트윕 제품 구매 시 칼하트윕 카페의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한다. 롯데월드타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키치한 기린 그래픽이 티셔츠 후면에 있는 반팔 티셔츠로 100% 유기농 코튼 소재를 사용하고 여유로운 실루엣이 특징이며, 사이즈는 S부터 XXL까지 5만 8천원에 판매한다.

권정은 롯데백화점 캐주얼1팀 치프바이어는 “최근 워크웨어에 이어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데일리 캐주얼룩이 지속적으로 부상하는 등 엔데믹 이후 창의적인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며, “칼하트윕 롯데월드몰점에서 국내 최초로 오픈한 칼하트윕 카페만의 세련된 감성과 함께 커피를 매개로 음악과 스케이트보드 등 다양한 영역의 문화도 함께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칼하트윕의 23 FW 컬렉션은 칼하트의 오리지널 하트 그래픽에 기반을 두고 선보인 하트 컬렉션을 시작으로 칼하트윕의 헤리티지를 담은 ‘더블 니 팬츠’와 ‘디트로이트 자켓’ 등 다양한 제품들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