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모두의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게임아이템 100원딜
상태바
G마켓, ‘모두의마블’ ’머지 쿵야 아일랜드’ 게임아이템 100원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8.2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넷마블 특별 패키지 총 2만명에 선착순 판매…‘쿵야’ 신상 굿즈도 할인

국내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오는 27일까지 넷마블 대표게임 2종 ‘모두의마블’ 과 ‘머지 쿵야 아일랜드’ 아이템 패키지를 1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인기 캐릭터 ‘쿵야’ 신상 굿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먼저, ‘모두의마블’ 특별 패키지는 ‘1000다이아’, ‘S+공격/방어 영빛 선택 박스’로 구성돼 있다. 4만원 상당의 아이템 패키지를 100원딜로 선보인다. 2만원 상당의 ‘머지 쿵야 아일랜드’의 ‘딸기쿵야 캐릭터 Lv.3’도 100원에 즐길 수 있다. 각각 선착순 1만명 대상이다. G마켓 ID당 1회 구매 가능하며, 각 게임 ID당 1회 사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100원딜 상품 구매 후 G마켓 ‘나의 쇼핑정보’ 내 ‘선물함(e쿠폰함)’에서 아이템 패키지 쿠폰 번호를 확인한 후, 게임 ‘모두의마블’ 또는 ‘머지 쿵야 아일랜드’ 앱에 등록해 사용하면 된다. 등록기한은 9월 3일까지이며, 사용기한은 쿠폰 등록일로부터 7일이다.

쿵야 신상 굿즈도 할인 판매한다. 그립톡, 키링인형, 포토카드 등 굿즈 8종을 포함해 양파쿵야 머리띠, 쿵야 등쿠션 등 인기 굿즈를 선보인다.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중복쿠폰’을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제공하는 등 혜택도 풍성하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에서 ‘모두의마블&머지 쿵야 아일랜드 특별 패키지 100원딜’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전략제휴마케팅팀 한지인 매니저는 “디지털 소비에 익숙한 MZ세대 고객이 온라인상에서 새롭고 이색적인 쇼핑경험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와 파격적인 특가딜을 선보이고 있다” 며 “특히 주기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100원 딜’은 재미와 가성비를 동시에 잡으며 스마트한 젊은 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