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인테리어 공사 보상판매’ 프로그램 첫 도입
상태바
한샘, ‘인테리어 공사 보상판매’ 프로그램 첫 도입
  • 이명옥 기자
  • 승인 2023.08.1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0월 3일까지 한샘리하우스 상품 재구매 시 최대 1000만원 보상 혜택
- 가격 할인에 가전 또는 한샘몰 포인트까지 보상 프로그램 마련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업계 최초로 인테리어 공사 보상판매를 도입한다. 한샘은 보상판매를 통해 오는 10월 3일까지 한샘리하우스 상품을 재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1000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한샘리하우스 보상판매는 국내 홈 인테리어 업계 1위 기업 한샘이 전체 인테리어 공사 상품에 보상 판매를 첫 도입하는 파격적인 프로그램이다. 인테리어에서 주로 가구에 적용하는 보상 판매를 부엌∙욕실∙수납∙창호∙도어∙중문 등 인테리어 공사 전반으로 폭넓게 적용했다.

이번 행사는 한샘몰 보상판매 이벤트 페이지와 전국 한샘리하우스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과거 한샘리하우스에서 부엌∙욕실∙수납∙창호∙도어∙중문 등 단 한 가지라도 설치했던 고객 구매 정보 또는 한샘리하우스 제품이 설치된 사진을 확인한 뒤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구간별 최대 할인 혜택을 적용하면, 한샘리하우스 상품을 1억원 이상 구매한 경우 800만원의 금액 할인과 250만원 상당의 가전 또는 한샘몰 포인트를 제공받아 총 1050만원의 보상 혜택을 받는 셈이다.

한샘 리하우스사업본부장 이정목 이사는 “한샘리하우스를 다시 찾아주시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인테리어 공사도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할인 혜택에 더해 가전, 한샘몰 포인트까지 제공하는 풍성한 보상프로그램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