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식물성 음료 브랜드! ‘고:굿 오트’ 2종 출시
상태바
코카-콜라사, 식물성 음료 브랜드! ‘고:굿 오트’ 2종 출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8.17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플레인과 리치 2종으로 출시
- 오트(귀리)시럽에 쌀겨로 만든 미강유 첨가
[고:굿 오트 플레인, 리치/사진=코카콜라]
[고:굿 오트 플레인, 리치/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사는 식물성 음료 브랜드 ‘고:굿(GO:GOOD) 오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럽산 오트에서 추출한 오트시럽과 쌀겨로 만든 미강유 블렌딩으로 깊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귀리 음료, ‘고:굿 오트’는 2종(플레인, 리치)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플레인’은 깔끔하면서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리치’는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경험할 수 있다.

195ml의 소용량 패키지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로 가볍게 가지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 좋다. 또한 기분 좋은 포만감으로 바쁜 아침이나 허기질 때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최근 각광받는 오버나이트 오트밀 등 다양한 재료와 섞어 색다르게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식물성 음료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귀리 음료 ‘고:굿(GO:GOOD) 오트’ 2종을 출시했다”며 “바쁜 아침 등교∙출근길에 고소한 ‘고:굿 오트’와 함께 간편하고 든든한 하루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굿 오트 플레인&리치’는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CokePLAY)’에서 사전 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는 23일부터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