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의 신’ 에릭 클랩튼을 CGV에서 만나보다
상태바
‘기타의 신’ 에릭 클랩튼을 CGV에서 만나보다
  • 이동현 기자
  • 승인 2023.08.1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GV,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 나이츠’ 8월 23일 전국 19개 극장 개봉
- 1990년과 1991년 영국 로열 앨버트홀 공연 실황 리마스터링

CGV가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나이츠’를 개봉한다고 16일 밝혔다. 에릭 클랩튼은 ‘기타의 신’으로 불리며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최초로 3번 연속 입성한 세계 3대 기타리스트다.

이번에 CGV에서 개봉하는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 나이츠’는 영국을 대표하는 로열 앨버트 홀에서 1990년과 1991년 진행한 에릭 클랩튼 공연 실황이다. 두 해에 걸쳐 42번의 공연이 펼쳐졌고 그중 최고의 공연을 선별해 5.1 서라운드 사운드로 리마스터링했다. 락, 블루스, 풀 오케스트라로 구성된 다양한 라인업으로 명곡들이 연주됐다.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 나이츠’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천안펜타포트, 울산삼산, 광주상무 등 전국 19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에릭 클랩튼의 공연 실황을 국내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무더운 여름 시원한 극장에 방문해 에릭 클랩튼 공연 실황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영화 외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연극, 콘서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휘자 ‘테오도르 쿠렌치스’ 기획전과 같은 해외 공연 실황, ‘강다니엘 콘서트 실황’과 같은 국내 아티스트 공연 실황 등을 상영한다. 또한, 국내 아티스트 공연 생중계를 비롯한 해외 아티스트 공연도 중계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19일과 21일에는 메탈리카 콘서트를 중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