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코리아, Q4 e-트론 홍보대사로 '축구선수 황희찬' 선정
상태바
아우디 코리아, Q4 e-트론 홍보대사로 '축구선수 황희찬' 선정
  • 이미영 기자
  • 승인 2023.08.0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Q4 e-트론 홍보대사인 황희찬 에게 ‘아우디 Q4 e-트론’ 차량 제공
[‘아우디 Q4 e-트론’ 공식 홍보대사 황희찬/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 Q4 e-트론’ 공식 홍보대사 황희찬/사진=아우디코리아]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이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희찬 선수를 ‘아우디 Q4 e-트론’ 공식 홍보대사로 선정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아우디 Q4 e-트론’ 홍보대사로 선정된 황희찬 선수는 2014년 오스트리아의 FC 레드불 잘츠부르크에 입단하면서 유럽으로 진출하였다. 황희찬 선수는 앞으로 아우디 코리아와 함께 아우디의 순수 전기 컴팩트 SUV 모델인 ‘아우디 Q4 e-트론’의 홍보 및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아우디 브랜드가 생각하는 미래 모빌리티와 지속가능한 진보의 가치에 대해 널리 알리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아우디 코리아는 황희찬 선수의 ‘아우디 Q4 e-트론’ 홍보대사 선정 이유에 대해 “프리미엄 미래 모빌리티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아우디의 진보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대한민국 축구를 대표하는 선수이자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황희찬 선수의 비전과 열정, 그리고 리더십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 고 설명했다.

황희찬 선수에게 제공되는 '아우디 Q4 e-트론' 은 아우디가 지난 해 9월 국내에 처음 선보인 컴팩트 세그먼트의 순수 전기 SUV 모델로, 출시 2개월 만에 모두 판매가 되었을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은 차량이다.

사전계약을 진행 중인 23년식 ‘아우디 Q4 40 e-트론’과 ‘아우디 Q4 스포트백 40 e-트론’은 첨단 안전 기술과 늘어난 주행거리 등 상품성을 더욱 강화한 차량으로, 8월 중 고객 인도를 앞두고 있다. 2023년식 '아우디 Q4 e-트론'의 사전 계약은 전국 아우디 공식 전시장과 아우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황희찬 선수의 소속사 비더에이치씨는 “아우디의 진보적인 이미지와 선수의 강인한 체력을 바탕으로 패기 넘치는 이미지가 서로 완벽하게 부합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