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주문앱 고객 대상 ‘마이돌 콘서트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
상태바
교촌치킨, 주문앱 고객 대상 ‘마이돌 콘서트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
  • 이도현 기자
  • 승인 2023.08.04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오디 콘서트’, 1020 대표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총 580매 관람권 증정
- 1분기 기준, 주문앱 누적 회원수 430만명 돌파,
['마이돌 콘서트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이미지=교촌치킨]
['마이돌 콘서트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이미지=교촌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자사 주문앱 고객들을 대상으로 콘서트 관람권을 증정하는 '마이돌 콘서트 티켓을 잡아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성 세대 아이돌과 현재 아이돌 팬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교촌치킨 주문앱으로 콘서트 세트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관람 티켓을 증정한다. 

X세대를 대표하는 국민그룹 god(지오디)의 데뷔 25주년 기념 완전체 콘서트 ‘KBS 대기획 <ㅇㅁㄷ 지오디>'와 1020세대가 사랑하는 케이팝 아티스트 에이티즈, 오마이걸, 엔믹스 등이 출연하는 MBC라디오의 대형 프로젝트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IDOL RADIO LIVE IN SEOUL)'을 대상으로 31일까지 1차, 2차에 걸쳐 응모할 수 있다.

특히 교촌은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콘서트 별 고객 취향에 맞춘 특별 세트 메뉴를 구성했다. ‘<ㅇㅁㄷ 지오디> 콘서트 세트'는 ‘블랙시크릿순살’과 ‘달걀듬뿍볶음밥’ 또는 ‘의성마늘볶음밥’이다. ‘아이돌라디오 콘서트 세트’는 교촌 시그니처 허니소스에 갈릭을 더해 점보사이즈 윙 메뉴로 출시한 ‘허니점보윙’과 치즈볼 세트로, ‘허니점보윙’과 ‘퐁듀치즈볼’ 또는 ‘고르곤치즈볼’로 구성됐다.

콘서트 별 세트 메뉴 주문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ㅇㅁㄷ 지오디> 콘서트' 80매(스탠딩석 40매, 피크닉석 40매), '아이돌라디오 라이브 인 서울 콘서트' 500매 (R석) 등 총 580매를 추첨을 통해 당첨자(1인-2매)를 선정하여 지급한다.

1차 응모는 4일부터 17일, 2차 응모는 18일에서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교촌주문앱 및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현재 교촌은 주문앱 고객이 빠르게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올 1분기 기준으로 누적 회원수가 430만명을 넘어섰다. 주문앱이 활성화됨에 따라 사용 편의성을 지속 개선해가고 있으며, 앱 회원들을 대상으로 할인과 등급별 적립 혜택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앱 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 주문앱을 애용해주시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기 위해, 다양한 세대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앱 회원들이 더 편리하고 특별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