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포니와 함께한 시간’ 사진 공모전 시상식 성황리 마쳐
상태바
현대자동차, ‘포니와 함께한 시간’ 사진 공모전 시상식 성황리 마쳐
  • 이미영 기자
  • 승인 2023.07.23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니의 시간’ 전시 기념, 사진 공모전 시상식 22일(토) 성황리 종료
- 대상(1명),우수상(2명),장려상(4명) 등 총 7명 수상
[‘포니와 함께한 시간’ 잔나비 특별공연/사진제공=현대자동차]
[‘포니와 함께한 시간’ 잔나비 특별공연/사진제공=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가 대한민국 첫 국산차 ‘포니’가 걸어온 길을 고객과 함께 돌아보기 위해 22일(토) 실시한 ‘포니와 함께한 시간’ 사진 공모전의 시상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3일(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현대자동차 헤리티지의 시작인 ‘포니’의 역사와 실제 차량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포니의 시간’ 전시를 기념하고, 대국민 차명 공모를 통해 탄생한 포니와의 추억을 돌아보고자 진행됐으며, 6월 1일(목)부터 7월 9일(일)까지 약 3,600여 건의 응모작과 사연을 접수해 7월 15일(토) 선정작을 발표하고 7월 22일(토) 최종 시상이 진행됐다.

이번 공모전의 최종 대상은 심포니 씨에게 돌아갔으며, 포니 차를 좋아하신 아버지께서 지어주신 이름으로 평생을 포니와 함께 살아온 사연과 사진을 공모해 최고점을 받았다.

[대상 수상자가 아이노닉5수상/사진제공=현대자동차]
[대상 수상자가 아이노닉5수상/사진제공=현대자동차]

시상 인원은, 대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4명) 등 총 7명이며, 대상 에게는 아이오닉 5가 증정됐으며, 우수상에게는 제주 해비치 호텔 2박 3일 숙박권, 장려상에게는 포니 굿즈 세트 등이 제공됐다.

시상식에는 밴드 ‘잔나비’의 특별공연이 있었으며, 최근 협업한 헤리티지 프로젝트 신곡 ‘pony’등을 공연하며 공모전 응모 고객, 전시 이벤트 참여 고객 등 다양한 인원이 참여해 공연을 즐겼다.

응모된 사진 중 일부는 ‘포니의 시간’ 전시가 열리는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서울시 강남구 소재)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 포니의 역사와 실제 차량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포니의 시간’은 6월 9일(금)부터  10월 8일(일)까지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 열리고 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포니는 대한민국 국민에게 자동차를 넘어 옛 시절을 추억을 대표하는 매개체”라며 “이번 전시와 공모전을 통해 많은 분들이 포니의 향수를 다시 한번 느끼고 헤리티지와 ‘변하지 않는 가치’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