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초대형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 개최
상태바
카스, 초대형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 개최
  • 이해나 기자
  • 승인 2023.07.2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는 8월 19일 서울랜드 피크닉 광장에서 개최
- 엑소에스씨, 하이라이트,등 K팝 뮤지션 대거 출연
- 태국 물 축제 ‘송크란’ 현지 제작사와 협업… 카스 이벤트도 운영
[‘2023 카스쿨 페스티벌’ 포스터 (이미지 제공=오비맥주)]
[‘2023 카스쿨 페스티벌’ 포스터 (이미지 제공=오비맥주)]

오비맥주 카스가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줄 화려한 라인업과 워터쇼로 구성된 초대형 야외 뮤직 콘서트 ‘2023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을 오는 8월 19일 서울랜드 피크닉광장에서 개최한다.

‘2023 카스쿨 페스티벌’은 K팝, EDM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공연과 각종 이벤트를 한곳에 마련해 소비자들에게 어느 때보다 신나는 여름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카스가 엔데믹 후 첫여름을 맞아 전개 중인 ‘카스쿨 캠페인’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엑소에스씨(EXO-SC), 하이라이트(Highlight), 정세운, 선우정아, 지올팍(Zior Park), 홀리뱅(HolyBang), 릴러말즈(Leellamarz)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이번 카스쿨 페스티벌은 태국의 물 축제 ‘송크란’의 현지 제작사와 협업해, 물을 활용한 환상적인 특수 효과와 공연으로 식용 색소를 사용한 컬러워터로 카스 브랜드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를 관객들의 의상에 물들이며 현장을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 성수기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국민맥주’ 카스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잊지 못할 여름을 선사하고자 초대형 뮤직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놀거리가 가득한 ‘2023 카스쿨 페스티벌’에서 더 신나고 짜릿한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