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신제품 ‘허니점보윙’ 출시
상태바
교촌치킨, 신제품 ‘허니점보윙’ 출시
  • 유정인 기자
  • 승인 2023.07.06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통날개와 교촌 시그니처 ‘허니소스’의 만남, 국내산 마늘의 알싸한 감칠맛으로 깊은 풍미
- 허니시리즈 및 윙 메뉴 찾는 고객 니즈 충족, 대표 소스 활용한 제품 다양한 제품 선보일 것
- 치킨과 곁들여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 볶음밥 2종도 함께 출시
[허니점보윙/사진제공=교촌치킨]
[허니점보윙/사진제공=교촌치킨]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이 신메뉴 '허니점보윙'과 사이드메뉴 볶음밥 2종 출시

'허니점보윙'은 푸짐한 통날개에 교촌의 시그니처 소스인 허니소스와 국내산 마늘을 더해 알싸한 감칠맛을 살린 제품이다. 교촌만의 달콤한 허니소스와 함께 통통하고 쫄깃한 육질의 태국산 통날개가 만나 닭고기를 뜯는 식감과 허니소스의 깊은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특히 ‘허니점보윙’은 교촌의 대표 소스인 허니소스에 갈릭을 더해 빅사이즈 윙에 적용한 메뉴로, 평소 허니시리즈를 선호하는 기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을 전달하고 평소 윙 메뉴를 찾는 고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교촌은 앞서 올 초 출시한 시즌 한정 메뉴 '방콕점보윙'에 이어 ‘허니점보윙’을 출시함으로써 기존 메뉴와 차별화된 크기의 점보시리즈로 다양한 고객 입맛과 취향에 맞춰 제품 개발을 해 나가고 있다.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인 '달걀 듬뿍 볶음밥'과 '의성 마늘 볶음밥'을 함께 출시했다. ‘달걀 듬뿍 복음밥’은 부드러운 스크램블 달걀을 베이스로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갓 지은 듯 고슬고슬하고 찰진 밥을 볶아내 ‘치밥’(치킨+밥) 뿐 아니라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다. ‘의성 마늘 볶음밥’은 국내산 마늘을 베이스로 정통 중식당에서나 맛볼 수 있는 마늘 볶음밥을 교촌만의 맛과 노하우로 담아냈다.

[교촌 볶음밥/ 사진제공=교촌치킨]
[교촌 볶음밥/ 사진제공=교촌치킨]

교촌은 새로 출시한 두가지 볶음밥과 치밥으로 먹기 좋은 블랙시크릿 순살 메뉴S를 세트로 구성해 치킨과 사이드메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출시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의 시그니처 허니소스를 베이스로 다양한 고객분들의 취향을 고려해 허니점보윙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현재 소비자들의 입맛과 취향을 보다 세분화하고, 더 많은 고객들을 만족시켜드릴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해 나갈 전략이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