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초복맞이 '복날치킨팩' 프로모션
상태바
파파이스, 초복맞이 '복날치킨팩' 프로모션
  • 이명옥 기자
  • 승인 2023.07.0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7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전 매장에서 운영
- 치킨 총 8조각과 사이드 및 음료 세트로 45% 할인된 1만 5천 9백원
[파파이스 복날치킨팩 /사진제공=파파이스]
[파파이스 복날치킨팩 /사진제공=파파이스]

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초복을 맞아 7월 11일부터 7월 13일까지 3일간 '복날치킨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복날치킨팩'은 클래식 시그니처 치킨 4조각과 레그 순살치킨 4조각, 코울슬로, 볼드머스타드 소스 및 콜라 미디엄 사이즈 2잔으로 구성됐다. '복날치킨팩'은 기존 가격의 45% 할인된 가격으로 1만 5천 9백원에 판매한다.

닭은 가장 사랑받는 복날 보양식 중 하나로 파파이스 또한 복날에 치킨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파파이스의 치킨은 루이지애나 스타일의 케이준 시즈닝으로 12시간 동안 마리네이션한 후 자체 개발한 버터밀크 반죽을 입혀 튀겨내는 정성이 들어가는 메뉴이다. 다양한 향신료를 섞어 진하고 복합적인 맛을 지닌 파파이스 치킨은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아 많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현대 소비자들은 전통적인 복날 음식을 추구하기 보다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음식을 먹으며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고자 하는 추세”라며 “기존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파이스의 복날 전용 치킨팩을 즐겨보시길 바란다”이라고 말했다.

파파이스의 '복날치킨팩' 프로모션은 매장 및 포장 고객 대상으로 운영되며 파파이스 전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