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현대자동차 ‘캐스퍼’ 신규 트림 출시 이벤트
상태바
G마켓, 현대자동차 ‘캐스퍼’ 신규 트림 출시 이벤트
  • 브라이언 홍
  • 승인 2023.05.01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7일까지 현대자동차 캐스퍼 신규 트림 출시를 맞아 단독 이벤트를 진행하고, 캐스퍼 할인쿠폰, 무료시승권 및 라이브방송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스퍼 신규 트림 ‘디 에센셜 라이트’는 경형 SUV로, 실용적인 사양으로 최적의 조합을 찾아 1,400만원대의 합리적 가격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G마켓은 7일까지 캐스퍼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캐스퍼 구매 페이지에서 결제 시 등록하면 된다. 6월 30일까지 계약 시 적용 가능하다.

 

선착순 혜택도 있다. 1,000명을 대상으로 캐스퍼 8시간 무료 시승권을 제공한다. 무료 시승권 쿠폰을 다운받아 그린카 앱을 통해 등록하면 된다. 무료 시승권은 5월 한달간 등록 가능하며, 등록 후 60일 내에 사용할 수 있다.

 

2일엔 라이브방송도 편성하고, 방송에서만 제공하는 강력한 혜택도 선보인다. G마켓의 라이브 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저녁 6시부터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스마일캐시 10만원 캐시백, 마이현대 카라이프 2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9명에게는 ‘100만원 주유권’을, 50명에게는 ‘아이로드 4K 블랙박스’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방송 중 댓글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스퍼 자동차에 어울리는 차량용품 및 차박 캠핑용품을 모아 할인 판매하는 연관 기획전도 마련했다. ▲브루클린웍스 ▲아이로드 ▲모토벨로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60% 할인된 제품을 선보인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 상단의 ‘캐스퍼 디 에센셜 라이트 출시 기념’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전략제휴마케팅팀 최진영 매니저는 “온라인을 통해 자동차도 간편하게 구매하는 MZ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다양한 단독 혜택은 물론, G마켓에서 바로 구매 상담 신청도 가능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G마켓
사진제공=G마켓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